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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동네 - 애증돋네
이름을 모르니 편의대로 '어린왕자'
이름도 모르니 편의대로 '선생님'
그리고 '형사'
1.선생님과 형사는 아주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다.
2. 어린왕자의 아버지는 없으며 홀어머니와 지냈다.
3. 어린왕자의 어머니는 문란했다.
4. 어린왕자는 혼자였다. 고로 그 어떤 도움이나 주변의 관심도 받을 수 없었다.
5. 주변 아이들도 어린왕자를 놀렸다.
6. 어린왕자는 어머니에 대해 증오심을 느꼈으나 너무 어렸다.
7. 괴롭히던 어린왕자를 구해준 것은 선생님이다.
8. 어린왕자는 처음에 선생님이 정말 선생님인 줄 알았다.(1)
9. 선생님은 단순한 호의로 어린왕자를 도와주었다.
10. 선생님이 유일하게 어린왕자를 도와준 인물이었다.
11. 어린왕자의 마음속에서는 어머니와 선생님을 비교하기 시작한다.
12.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선생님은 어머니를 죽였고 어린왕자의 새로운 역할모델로 떠올랐다.
13. 어린왕자는 어머니를 죽인 선생님이 미우면서도, 어머니에 대한 증오로 선생님을 좋아하게 되었다.
14. 사이코패스의 가장 큰 관심사가 될 수 있는 위치는 '타겟(Target)'이 되는 것.
15. 선생님은 살인하지 않았거나 주 타겟으로 남성을 선정할 가능성이 지극히 낮다.
16. 어린왕자는 선생님의 타겟이 될 수 없었다.
17. 선생님이 그 사건을 잊고 두 갈래로 나뉘어진 길로 형사와 성장하는 동안, 어린왕자는 홀로 자라났다.
18. 어린왕자가 선생님과 가장 가까워질 수 있는 최적의 루트는 선생님의 발자취를 좇는 것 뿐,
19. 선생님은 어린왕자가 무슨 일을 하며 자신을 따라오는지, 그 때의 소년인지도 기억못한다.
20. 어린왕자에게 있어 어머니의 모습은 선생님에게 있어 형사의 모습이다.
21. 20번의 내용은 피상적이며 어린왕자는 단지 선생님에게 있어 형사위치만큼의 범위를 지니지 못했다.
22. 어린왕자는 작업 도중에도 자신의 기억에 남았던 여자친구를 연속해서 표현한다.
23. 21번과 같이 22번 또한 피상적일 뿐 넓은 루트에서 보자면 '선생님과 동화되는 루트'이다.
24. 알아채지 못한 선생님에게 더한 증오가 가득찼다. 애정 또한 증가했다.
25. 어린왕자의 애정과 증오는 비례한다.
26. 어린왕자는 몇번이고 선생님에게 알아챌 수 있는 여지를 주고 있다.
27. 어린왕자에게는 형사가 눈엣가시였다. 그를 죽임과 동시에 타겟으로 떠오를 수 있다.
28. 선생님에게 가장 큰 관심사를 획득할 수 있는 타겟 자리를 차지함과 동시에 시작처럼 끝낸다.
29. 배려로 시작한 자리를 공격으로써 끝낸다.
30. 기대했던 역할모델인 선생님은 여전히 어린왕자를 이해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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